2013년 11월 21일 목요일

아티스트 ' 일 온라인 을 넣어 정확히 어떻게

Unknown | 오후 4:29 |
웹 의 출현 이전에, 발견 하기에 대한작가의 최고의 잠재력을기념 내에 눈에 띄는 표시 를 했다 . 갤러리 의 매출 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일을 보고 가장 가치 수집 을 초청 ,오프닝 을 개최 한다. 웹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이 기술 에 영향을 하지만 , 그것을 완전히 변경되지 않습니다 . 예술가는 자신을 대표하는 미디어 와 컬렉터 의 관심을 얻기 위해 온라인으로 자신의 작품을 게시 하고 있습니다. 당신은예술가 혹은갤러리 소유자 하든, 그것은 노출을 얻을 신선한 , 인터넷 에 정통한 세대 촉진하기 위해 온라인 자원으로부터 이익 에 매우 중요합니다 . 이 짧은 글은 작가 의 작업 을 온라인으로 넣어 하는 방법을 정확히 알려줍니다.

단계 :

1 . 이미지를 보호합니다. 그것은 워터 마크 이미지를 포토샵이나 구글의 Picasa에서 사진 프로그램을 사용 가능합니다. 항상 은아티스트 작품 의 이미지를 때문이다. 당신은 당신의 사진을 공유 할 필요가있다 ,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가 제공 됩니다 이후 작가 의 이름이 해당 이미지를 다음 것이 중요합니다 . 어떤 예술가웹 사이트에 그들을 암호화 하도록 선택할 수 있지만 , 이것은이 특정 문서의 ​​예술 채널 의 숫자 아웃아티스트 의 종류 를 공유 ​​억제 할 수 있습니다.

2 . 페이스 북 , 링크드 인 , 트위터 와 같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 에 열려 차지한다. 당신이예술가 인 경우 , 다른 관객들 에게 작품 에 대해 이야기 하는 이 사이트 의 많은 에있는 페이지 를 만들 수 있습니다. 당신은갤러리를 실행하는 경우 , 당신은 당신 이 당신의 자신의 갤러리 의 이벤트 에 많은 예술가와 업데이트 팬들 작품 을 게시 할 수있는 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 보다 더 많은 당신의 갤러리 에 초점을 맞춘 페이지 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 합니다.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사이트 의 이름을 지정 하는 경우, 사용자 이름 은 개인 이름이나 사용자가 단순히 인식 할 수있는브랜드를 개발 수있는 갤러리 의 이름 옆에 있는지 확인합니다.

* 페이스 북은 당신이 팬 페이지 또는 그룹 페이지 를 만들 수 있습니다. 사람들 이 필요로하지 않는 요청 그룹 페이지가선택한 주제에 입각 한 토론을 촉진하기 위해 만들어진 곳 사진을 보고 연락 하고 당신은 또한 콘텐츠 를 볼 에수록 되기 요청 해야하기 때문에 팬 페이지는 기업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. 일단 당신이 당신의 Facebook 계정 을 만들 당신은아티스트 나 갤러리 하든, 당신은 기술적으로 정말폭 넓은 연령층 에 이미지를 벗어나고 싶어중소 기업 , 그래서팬 페이지 가 아닌 그룹 페이지 를 선택합니다. 자신의 페이스 북 팬 페이지에 주 의 모든 커플 사진 앨범을 게시 할 수 있습니다. 귀하의 팬 페이지 가 자신의 팬 ' 홈 페이지에 도착 확인하기 위해 , 매주최소한 3 번 에 귀하의 웹 사이트, 주석 또는 한 장의 사진을 링크를 게시 해야합니다. 갤러리 이벤트 또는 오픈 스튜디오 에초대를 생성하고 모든 팬 을 초대합니다. 다른 사람 을 초대 할 하나 의 페이지 팬을 권장합니다. 당신은 페이스 북 에서 귀하의 웹 사이트로 이동 관심 의 큰 금액을 받고 있다면 , 팬 페이지 페이스 북 의 낮은 비용 , 클릭 기반의 광고 시스템 을 고려하십시오. 그들은 하나 의 선택 의인구 페이스 북 페이지 의 적절한 손 열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광고를 생성하는 하나 의 선택 의 사진을 사용합니다.

* 트위터 는 갤러리 나 예술 사회 내 네트워킹을위한최상의 옵션입니다. 그것은 예술 팬을 " 따라 " 할 수있다 , 게다가 그들은 연속적으로 당신을 따를 수 있습니다. 예술의많은 그것이 처음인터넷 사이트 나 블로그 에 게시 해야 하므로 링크를 통해 공유됩니다. 하이퍼 링크는예술 추종자 를 리디렉션합니다. 트위터 계정 성공을 소유하기 위하여 , 당신은 매일 또는 거의 매일인터넷 사이트 에 작품 에 대한 링크를 작성해야합니다. 트위터 는 급속하게 이동하고 이전 게시물 찾기 어렵습니다.

* 링크드 정말전문적인 네트워킹 도구입니다. 각각의 기본 , 트위터 나 페이스 북 보다 시대에 약간 높은 수준이다. 이갤러리에서 비즈니스 정보 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링크드 인 갤러리 에 특히 유용합니다. 그것은 현재와 과거의 직원과 현재의 예술가 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. LinkedIn에있는 사람들은 뉴스를 보고 사업을 따라 선출 . 갤러리는 자신의 웹 사이트 에 링크를 게시 할 수 더하기 그들은 예술가 에 대한 뉴스 기사 에 대한 홍보 자료 또는 링크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. 당신이 웹 페이지에 사진을 만드는 몇 가지 장소를 찾을 수 있지만 , 트위터 처럼, 당신은 링크 를 ​​사용해야 하는 이미지에 팔로워 연결을위한 귀하의 웹 사이트 에 결과. 에게

3 . 웹 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습니다. 21 세기 기업의 대부분 과 마찬가지로 , 갤러리, 온라인으로 자신과 이벤트를 시장에 웹 사이트 가 필요합니다 . 일부 오래된 단골 손님들 우편 우편물 및 이메일 또는 서면 뉴스 레터 에 의존 에도 불구하고 , 웹은 매우 비주얼 과 갤러리 들이 작가 의 작품 의 큰 거래를 출시 할 수 있습니다. 이작가 의 작품 을 개선 하는 대신 떨어 뜨릴 수있는 시각적으로 뛰어난 웹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전문가를 포함 하는 것이 좋습니다.

* 예술가와 예술 학생들은 ArtDealers.com 또는 기타 의 픽셀 , 혹은 대작 온라인 같은갤러리 데이터베이스 와 같은 템플릿 시스템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 를 만들 수 있습니다. 당신은도메인 이름을 구입하고 당신이 웹 개발 에 익숙하다면 자신 의 웹 사이트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. 이 아티스트 에 초점을 웹 사이트 제작 회사 의 성장 양이 항상있다 . 그들은 슬라이드 쇼를 생산하고 주변에 2백달러 (123 파운드 139유로 ) 또는 더 매년수수료 고해상도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일부 사이트 는 사이트 에 투자하기 전에무료로 한 달 평가판 을 제공 합니다 . 당신은 단지 방문자가 인터넷에 당신은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에있는 당신의 이름 과 함께URL 를받을 수 있습니다.

시각 예술 자료 , 비정상적인 예술 또는 예술 3000 와 같은 무료 온라인 미술 데이터베이스의 자유 에 4.Post 작품입니다. 작업 온라인 에상인 계정 , 업로드 예술, 확산 링크 에 가입하세요. 게시 작품 의제한된 수준의 자유 지만,포트폴리오 를 게시 하는 것은 일반적으로비용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.

5 . 예술 에 대한 블로그 . 워드 프레스 , Blogger를 또는 예술가와 예술 애호가를위한 다른 무료 블로그 사이트 디자인 템플릿 . 무료 계정무료로 가입하고 사진이나 예술을 대상으로 용량이 큰 사진을 업로드 할 수있는 테마를 선택합니다. 블로그 는자주 일상 에서 수행 되어야한다 , 또는 적어도 매주 단위 에서팬 기반 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.

6. 이베이 (eBay) 에 초점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 이베이판매자 계정 을 시작하고 자금을 받을 수 를 배열한다. 예술가 의 증가 는 이제 갤러리를 무시하고 이베이 에 경매 로 바로 이동합니다. 이것은 빈번한 기초에 예술을 생산하는 다작의 작가 를위한 훌륭한 옵션 이 될 수 있습니다. 작가가 팬 의 그룹을 개발 하기 때문에 시작 이 이베이 미술 경매 낮은 입찰가 와입찰 증가를 생성합니다. 로 시작 하고 그것을 마련하기 위해최소한의 최소 입찰가 를 설정 입찰 의 양이 증가 하기 때문이다.

7. 무슨 그림 의 튜브 비디오에 당신 의 원인이됩니다. 미술 수집가 들은 예술을 버는길을 따라 작가 를 보고 싶어요. 동영상을 페이스 북 , 블로그 또는 온라인 에 제공 될 수 있습니다 훌륭한 마케팅 도구입니다.

8. 온라인 잡지 에 예술을 제출합니다. 예를 들어, SquareCylinder , ARTNET , ArtLimited 및 시각 예술 자료 예술가와 예술 행사 에 모든 초점 을 나란히 . 여러 사이트 예술가 사용자 계정 을 제공합니다. 무료 가입 , 당신은 중요한 계정 싶으면 선택 하거나포트폴리오 를 업그레이드하고 업로드 하고자하는 경우 . 잡지의 독자 가 당신을 얻을 수있는 아티스트 리스트를 가볍게 할 수 있습니다.

* 미술 이야기 아이디어 를 제출하는 이러한 웹 사이트 의 "E 메일 문의 " 부분을 보세요. 그것은 종종온라인 양식을 사용하여 이벤트를 전송 한 의 작품 이미지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Twitter Delicious Facebook Digg Stumbleupon Favorites More

Search

Powered by Blogger.